음식/식당

장어의꿈 : 남양주 별내에서 줄서서 먹는 장어맛집 (별미 비빔국수)

영삼이 2021. 11. 15. 17:57

 

 

남양주 별내의 장어의꿈은 이번까지 5번 정도 간 듯한데 예전에는 그냥 가격 대비 괜찮네 정도로 생각했고

 

주말에는 1시간씩 줄서서 먹어야 하는 풍경은 잘 이해가 되지 않았었어요.

 

근데 배고플 때 먹었고 장인어른께서 기깔나게 구워주셔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 집이 처음으로 장어맛집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된장찌개도 맛있네요 끓이면 끓일 수록 더 맛있어지는 것 같고요.

 

 

 

예전에는 국수가 인상적이라고 생각 안 했는데 그동안 맛이 좀 더 좋아졌는지 그냥 국수를 메인으로 먹으러 가도 될 듯했어요.

 

열무국수는 단맛 없이 깔끔한 정통 열무 뉘앙스였고, 비빔국수는 제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감칠맛을 정확히 구현했더라고요.

 

예전에는 매웠는데 지금은 은은한 매콤함으로 바뀌었고, 절제된 단맛에 전체적으로 입에 착 감기는 고추장 베이스의 한국식 감칠맛이었어요.

 

반찬도 셀프임에도 다 감칠맛과 퀄이 좋으니 남양주 별내에서 가족 외식할 곳 찾으시면 첫번째로 추천하고 싶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