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食飮

마약낙곱새 석계점

영삼이 2021. 12. 27. 12:07

 

아내가 배민 쿠폰이 있다고 해서 뭐 먹을까 하다가 요즘 요리에 관심이 있으니 밀키트처럼 배달이 오는 낙곱새를 주문해봤어요.

 

마약낙곱새 석계점.

 

 

 

낙곱새는 경주 낙지마실에서 여러번 먹어봤는데... 재료가 생각보다 실한 듯했어요.

 

이거는 육수가 없고 그냥 이 상태에서 양념만 위에 2/3 정도 부은 뒤 중불로 10여분 끓이면 돼요.

 

 

 

저 낙곱새 잘하죠?ㅋㅋ

 

매콤달콤 양념 간 퍼펙트하네요 ㄷㄷㄷ

 

개인적으로 저는 낙곱새에서 곱창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아내는 당면킬러~*

 

 

 

볶음밥은 밑에 살짝 눌러붙을 정도로 졸여주면 꾸르맛~*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