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감자빵 : 춘천 빵집 감자밭

영삼이 2021. 12. 16. 16:44

춘천 감자밭이 처음 생겼을 때 요즘 한국의 카페랑 빵집씬이 얼마나 뛰어난데 이런 어처구니 없는 감성이 등장했나 싶었어요.

 

그것도 닭갈비 격전지 신북읍에서 아주 대형으로 말이죠.

 

근데 장사가 잘 되는 듯해서 궁금해서 첫 일정으로 함 가봤어요 데헷.

 

 

 

카레감자빵
치즈감자빵

허허... 심상치 않군요...

 

 

 

허허... 허허허...

 

 

 

서리태 라떼 맛있을 것 같은데 못 먹어서 아쉬워요

 

 

 

먹어보드래요

차에서 바로 하나 먹어봤는데... 흐미 맛있네요ㅠ

 

특별한 맛도 대단한 맛도 아닌데 춘천 시골에 위치한 감자밭이란 직관적인 상호와 너무 잘 어울리는 살짝 단맛 도는 맛있는 감자맛의 폭신한 빵이었어요.

 

이 사장님 뭔가 범상치 않네요ㅋ

 

여긴 10년만 이대로 유지하면 명실상부 춘천의 명물집이 될 듯해요.

 

만약 다른 지역에서도 그 지역 특산물로 이런 먹거리 또 만들어서 그것도 성공하면 진짜 ㅇㅈ 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