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식당

육수당 : 석계역 맛집 (바디감 좋고 얼큰한 육개장)

영삼이 2021. 11. 24. 11:31

육수당 석계역점

여기 완전 석계역 맛집이네요 ㅎㅎ

 

집으로 가는 길에 배도 고프고 몸도 춥고 해서 국밥 한그릇 할까 하고 그냥 들어가봤는데 육개장이 찐이었어요ㅠ

 

 

 

셀프코너의 반찬들도 다 신선하고 간이 좋음

 

신논현역 인근의 혜장국이 서울 최고의 육개장으로 등극하면서 조만간 빌딩을 세울 기세 같은데

 

저 역시 그곳에서 맛있게 먹었지만 제 취향에는 육수당이 좀 더 맞는 듯해요.

 

사골육수 같은 바디감이 꽤 있는 국물에 적당히 칼칼하며 얼큰한데 영혼까지 해장되는 느낌이었어요.

 

역시 음식은 배고플 때 먹어야하고 특히 얼큰한 국물은 몸을 녹여주며 먹어야 레알인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캠핑 가서 먹으면 대박일 듯하네요.

 

석계역 맛집으로 추천이에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