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식당

까사빠보 : 다시 오고 싶은 곳

영삼이 2021. 11. 22. 12:26

 

2021년 11월 메뉴판

 

 

명동 쪽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본관 6층에 위치한 일본식 경양식집 까사빠보...

 

음식도 매우 안정적이고 맛도 좋았지만, 이곳의 분위기와 식사할 때의 기분이 많이 인상적이었어요.

 

 

 

 

 

 

 

 

 

 

슈퍼개미 이정윤형님은 어릴 때 가난했었기에 부자가 되는 게 꿈이었다고 하시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그 말이 참 담백하면서 뇌리에 깊이 박히고 있어요.

 

저는 장윤정누나와 도끼처럼 라면 1개를 반으로 나눠서 먹는 정도의 경제적 어려움은 겪지 못했지만

 

마음은 항상 불안하고 공허하고... 아닌 척 하면서 무의식 속에선 부자가 되고 싶은 강렬한 욕망이 숨쉬고 있었던 듯해요.

 

까사빠보를 가기 위해 5층 식당가에 왔더니 사람들의 느낌이 경제적으로 되게 안정돼 보이더라고요.

 

한층 더 올라와 6층에 단독으로 입점해있는 까사빠보에 왔더니 그런 느낌은 더욱 강했고요.

 

아직 돈은 별로 없지만 몇 년 간의 어려움을 뚫고 여길 당도한 데에 큰 감흥이 일었어요.

 

코로나로 잠시 쇠퇴했지만 서울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명동, 그곳의 백화점, 앞으로 이쪽 좀 다니면서 쉽을 좀 더 올려봐야겠어요.

 

 

 

김정환형님 투자법 : 1,000만원으로 25% 수익 40번 = 752억

 

저는 작년에 1억2천 정도의 투자금으로 시작했으니 11번은 이미 먹고 들어갔고, 셀트리온과 대한전선으로 2번 추가, 이제 20년 동안 27번만 하면 돼요.

 

난 할 수 있다.

 

이보다 더한 것도 할 수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