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식당

놀부만두 : 회기역 만두 맛집

영삼이 2022. 9. 12. 15:57


여기가 어딘가 했는데 회기역 인근 삼육대 바로 옆 골목이네요.

예전에 진짜 맛있게 먹었던 봉이만두와는 도보 가능한 지척이고요.

사장님의 아드님 같은 분이 주문 받으며 접객하시는데 이 집은 장사가 잘 될 수밖에 없겠어요.

어디서 배워왔수?ㅋ




주차는 바로 앞 유료주차장 혹은 인근 골목 이용

가게 옆에 이런 황금 야장이 있네요!

문썬 나도 야장해




방송에는 무수히 많이 나온 듯해요.



2022년 9월 메뉴판




현금가에 2인 객단가가 많이 나와서 그런지 사장님이 할인도 해주시고 넘 좋았어요.




고기만두

오랜만에 맛있는 고기만두 먹었네요.

피가 되게 얇은데도 쫠깃함이 살아있고 내용물도 실해요.

쉬워보이는 음식이 맛을 잘 내기는 어려운 듯해요.




김치만두

만두국으로 먹기 좋을 듯해서 이건 2인분 더 포장해왔어요.



판모밀

모밀은 택배도 가능하다는데 면이 살아있네요.




비빔도 양념맛 괜찮은데 배불러서 포장해왔어요.

이거랑 고기만두 한판 세트로 먹으면 괜찮을 듯해요.

회기역 맛집으로 놀부만두 추천이에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