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모노브릭 mono brick : 공릉동 신상 디저트 카페

영삼이 2022. 9. 7. 11:13

mono brick

 

 

위는 아내가 찍어다준 공릉동 신상 카페 모노브릭 사진들.

 

 

 

얼그레이 파운드 조각케익
스콘과 디저트

 

몇 년 전에 노원구 공릉동에 아고라커피(현 브렉)가 생겼을 때 시골에 이런 퀄의 카페가?? 했었어요.

 

그 후 몇 년 뒤 플렉스버거가 생겼을 때는 이제 공릉동이 시골이 아니려나보다 했었어요.

 

최근 공릉동에 괜찮은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겼으나 크게 관심을 갖진 않았는데요

 

어제 신상 카페 모노브릭의 커피와 디저트를 맛보면서 진짜 깜놀했어요.

 

이 정도 수준이면 서초구의 동네카페 정도는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

 

특히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는 좋은 재료로 풍미 엄청 잘 살리셔서 진심 짝짝짝.

 

스콘은 빠다코코넛의 맛과 쿠키의 뉘앙스가 있었고,

 

받아오신다는 그 옆 디저트도 처음 맛보는 식감과 풍미였는데 이 역시 훌륭...

 

공릉동 음식점씬 3년 뒤가 궁금해지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