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식당

붓처스컷 도산점

영삼이 2021. 12. 17. 17:25

(골프 잘 모르지만 용진이형님 골프 피드를 계속 보다보니 왠지 버디가 골프의 핵심인 거 같더라고요.

 

* birdie 뜻 : 2번 쳐서 들어갈 긴 거리를 기술적으로 1번에 단축해서 홀인.

 

가장 최근 영상 같은데 그건 프로도 하기 어려워 보이는 길 같았는데 무심히 툭 친 공이 당연하다는 듯이 막판 커브와 함께 들어가는 걸 보고 제가 YJ형님을 너무 띄엄띄엄 봤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붓처스컷 도산점

용인 수지 살 때 가끔씩 판교 블루밍가든을 다니면서 꿈을 키우던 시절이 있었어요.

 

붓처스컷, 투뿔등심, 패티패티 등도 알게 되며 SG다인힐이란 그룹이 한국 요식업계의 큰손 중 하나라는 걸 알게 됐고요.

 

얼마 전 SG다인힐 대표 박영식형님이 용진이형님이랑 같이 골프 치는 사진을 보고 붓처스컷 도산점을 한번 갔다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알 수 없는 메타버스식 인사법

 

 

 

2021년 12월 메뉴판

 

 

 

 

 

 

 

탄산수
식전빵

 

 

 

클래식 콥샐러드

 

 

 

베이컨 치즈 버거

 

 

 

프라임 뉴욕 스트립

 

미디움 레어

 

 

언제 또 갈 지 몰라서 혼자서 여러가지 시켜봤네요ㅋ

 

스테이크 먹으러 가면 아직까지는 괜히 좀 부담되는 게 있어서 도산공원에서 탈탈 털리고 오겠다... 싶었는데

 

여러가지 시켰음에도 생각보다 금액이 많이 안 나와서 엄청 가격 경쟁력 있는 레스토랑이라고 생각됐어요.

 

 

먼저 와서 일행 기다리는 어떤 여자분에게 커피 한잔 서비스 해주시는 서버분의 응대 나이스했고요

 

저의 몇 가지 질문에 점장님 같으신 분이 기계적이 아닌 감정적으로 편안히 설명해주시는 것도 좋았어요.

 

설명 편안히 해주는 업장 좋아하는 건 저만 그런가요?ㅋ;; 

 

재방문하게 되면 못 먹어본 음식들 또 많이 먹고 갈께요^^

 

 

 

 

LIST